메뉴 닫기

블로그 만들고 나만 몰래 좋아하는 소확행


오늘은 어느정도 블로그 메뉴 정리도 좀 되고 해서 컨텐츠니, SEO니 뭐니 하면서 그런거 1도 신경 안 쓰고 당장 내가 생각 하는 것들이나 내 일상을 생각 나는 대로 주저리 주저리 적어 놓을 수 있는 “다이어리” 메뉴를 추가 했어!  🎉경축!!!🎉

워드프레스 블로그를 개설 한지 일주일 정도가 되었다.

내가 만약 서버 세팅이나 워드프레스 설치 하는 것들에 대해 1도 모르는 사람 이였다면 아무래도 더 고생하고 헤메고 있었겠지?

웹 개발이라는 일을 해오던 터라  아무래도 설치와 세팅 등을 하는 것은 나에겐 너무 낮은 진입 장벽 이였다. 어찌보면 같은 선상에서 출발 한 아예 모르는 분들 보다는 한 발짝 조금 앞서 출발 했다는 느낌?

방구석에서 완전한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던 차에 우연히 알아보게 된 블로그 운영으로 용돈 벌이를 한다는 수 많은 영상들을 접했고 오랫동안 알아 보던 중 그냥 되던 안되던 일단 한번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조금은 충동적으로 갑자기 시작 하게 되었다.

그동안 나에게 있어서 많이 결핍이 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실행력 이였기 때문이였으니깐. 이번에도 귀찮다고 생각만 하고 그냥 그렇게 또 제자리에 머물고 싶지는 않았어.

어짜피 블로그 하나 설치 하는 건 나에겐 너무 쉬운 일이고 정말로 블로그 운영을 하는 게 돈이 될 지 안될지는 모르지만 믿져야 본전 이니깐.

뭐 설령 돈이 안되면 어때? 지금 이 순간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들 내가 알고 있는 지식들… 시간이 지나면 다 까먹는단 말이지. 그럼 적어도 기억 저장소 정도로 사용해도 좋다고 생각해.

언젠간 시간이 흘러 한참이 지난 후에 지난 날 내가 적었던 글들을 보며 추억에 빠져 볼 수도 있잖아? 이 가치는 이루 말 할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.
그렇다고 막상 종이 다이어리에 수작업으로 적는 건 좀… 흠흠! 생각만 해도 아직 거기까지는 나의 귀차니즘이 허락을 안 하네. 나에겐 너무 높은 목표야!! 😱😱😱

여하튼 오늘은 좀 기쁜 소식이 생겼어.

사실 다른 사람들은 아~~~무 관심도 없는 일이겠지만 나만의 소소한 행복 이랄까?

블로그 개설 일주일이 되었고 구글에아캣 이라고 검색하면~~~

아캣 구글 검색 1위

짜잔!! 제일 위에 노출이 되기 시작 했어!!! 몇 일 전에는 상위 탑 3 에서 1위 ~ 3위 왔다 갔다 했었는데 최근에 포스팅을 열심히 하고 있어서 인지는 몰라도 안정적으로 1위에 노출 되고 있는거 아니겠어??
크~~ 취한다!!! 😎😎👍

뭐 누가 구글에 아캣 이라고 검색 하겠냐만 나 혼자 방구석에서 좋아하는 것일 지라도 내가 행복한 게 중요 한거지 뭐~ ㅋㅋㅋㅋ

오늘도 하루 사소하지만 행복한 일이 생겨서 너~무 좋다!

그럼 이만.



Posted in 나의 일상